피스타치오의 새로운 변신

[수요 식품과 건강 Hot 뉴스]피스타치오의 새로운 변신

568
0
SHARE

피스타치오의 새로운 변신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 피스타치오에서 영감 받은 칵테일 17종 개발
-피스타치오의 담백한 맛을 살려 주목 예감

 

GettyImages-a2222949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American Pistachio Growers)는 최근 전 세계의 유명 믹솔로지스트들과 함께 피스타치오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을 17종 개발했다. 칵테일에 영감을 준 피스타치오는 맛있고 포만감을 줄 뿐만 아니라 항산화물질ㆍ단백질ㆍ건강한 지방이 들어 있어 활력을 불어 넣고 근육의 회복을 돕는다. 또한 체중관리ㆍ혈당관리ㆍ심장건강 등에도 도움을 준다.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American Pistachio Growers)는 캘리포니아ㆍ애리조나ㆍ뉴멕시코에 근거를 둔 피스타치오 재배농가ㆍ가공업체ㆍ파트너 기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회원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미국 피스타치오협회(American Pistachio Growers)는 국내ㆍ해외 시장 마케팅, 피스타치오의 영양에 관한 연구, 정부 관련 업무, 제품 개발, 시장 개발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미국ㆍ중국ㆍ유럽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믹솔로지스트 11명과 함께 개발한 피스타치오 칵테일은 피스타치오의 담백한 맛을 살려 독특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료라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피스타치오를 직접 갈아 넣기도 하고, 칵테일 위의 토핑으로, 피스타치오의 담백함이 풍미를 배가 되게 해주는 칵테일까지 다양한 칵테일 레서피를 소개한다. 브렌디부터 럼주까지 다양한 베이스를 활용한 레시피들은 미국 피스타치오 협회의

웹사이트(http://www.americanpistachios.kr/pistachio-cocktails)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
# 전화: 02-6300-2850(2852), 070-4710-8393
# 메일: kofrum@kofrum.com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