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푸룬에 비타민ㆍ미네랄ㆍ항산화제ㆍ섬유질 풍부

[Let EAT 高]캘리포니아 푸룬에 비타민ㆍ미네랄ㆍ항산화제ㆍ섬유질 풍부

699
0
SHARE

캘리포니아 푸룬에 비타민ㆍ미네랄ㆍ항산화제ㆍ섬유질 풍부

지금 캘리포니아에서는 푸룬 수확이 한창이다. 최근 미국 농무성 및 미국 국립농업통계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도 캘리포니아 푸룬의 수확량은 105,000톤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러가지 기후 상의 문제로 수확량이 저조했던 2016년과는 달리, 2017년 올해에는 고품질의 캘리포니아 푸룬을 풍성하게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California Prune Board) 대표 던 지아(Donn Zea)는 “캘리포니아 푸룬은 언제나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며 “올해는 수확량도 평균 수준으로 돌아와 소비자들과 업계의 수요에 맞춰 원활한 공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7년도 캘리포니아 푸룬 수확은 9월 중순에 마무리될 것으로 전망 되고 새롭게 수확된 푸룬은 9월 말부터 국내 수입이 가능하다.

캘리포니아 푸룬은 당도가 높은 서양 자두를 건조한 것이다. 건조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푸룬은 생과와 동일한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을 가지고 있다.

푸룬은 생과보다 용이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저장기간도 늘어난다. 캘리포니아는 세계 푸룬 생산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의 생산되는 푸룬의 대부분은 캘리포니아에서 재배되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건자두)은 우리 몸에 중요한 비타민ㆍ미네랄ㆍ항산화제ㆍ섬유질이 풍부하다. 이런 영양소들은 뼈를 형성하고 강화시키고, 심장을 건강하게 하며 소화를 잘되게 하고 면역계를 조절하여 전반적으로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ㆍ발달시키는 역할을 한다.

———-
# 전화: 02-6300-2850(2852), 070-4710-8393
# 메일: kofrum@kofrum.com

NO COMMENTS

LEAVE A REPLY